티스토리 뷰
목차
TVING에서 첫 달 100원 이용요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등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티빙 야구 중계 보기
아래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지난해 한국시리즈 우승팀 LG를 비롯해 시범경기 1위로 올라온 이승엽감독의 2년 차 두산 베어스, 류현진 선수가 복귀한 한화 이글스, 신임 감독데뷔팀 KIA와 SSG, 우승 청부사 김태형 감독을 모셔온 롯데 자이언츠, 그리고 NC 다이노스, 삼성 라이언즈, 키움, 지난해 준우승 KT까지 10개 팀이 올해도 치열한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야구 중계를 보면 올해는 새로 시작하는 것이 많습니다. 자동투구판정 시스템으로 투구판정에 공정성을 기했으며 수비 시프트도 제한하고 투구 시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15초로 단축하는 피치클락도 시범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정 선수는 이승엽 감독의 최다홈런 기록에 -9로 시작했는데 프로야구 개막전부터 홈런을 치면서 이제 8개 차이로 좁아졌습니다.
티빙 프로야구 중계방송 보기
이처럼 볼거리가 풍성한데 아쉽게도 프로야구 중계방송이 무료로 인터넷 시청이 가능했는데 올해부터는 인터넷 프로야구 중계방송이 유료로 바뀌어 이용하시는데 불편하시죠? 그래도 티빙에서 4.30일까지 1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간 안에 해지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고 결정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ING 서비스 안내 보기
티빙 프로야구 중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FC 챔피언스리그를 비롯해 김민재 선수의 분데스리가 경기, 조코비치의 테니스 경기, 종합격투기 UFC 경기등 다양한 스포츠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OTT 본연의 서비스인 다양한 영화, 드라마, 예능등 다양한 콘텐츠와 최강야구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BO 주관 프로야구 중계를 볼수 있습니다. 각 구단의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으며 마이팀설정으로 원하는 경기 알람을 받을 수 있고 실시간 중계는 물론 하이라이트, 주요 장면, 인터뷰 영상 등을 비롯해 각 팀전력 비교분석등 다양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4.30일까지 첫 달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기간 종료 이전에 해지해도 되니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